먼저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포장시 이런 문제가 없도록 계속 신경쓰고 있으나,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간혹 문제가 발생합니다ㅜㅜ
빠르게 처리해드리고 싶으나 종종 악용하는 고객님들에게 피해를 입은 적이 있어서 다음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핸드폰으로 1)사진을 받고, 2)재출고 3)결함이라고 생각되는 경우는 입고확인 후 문제해결의 프로세스입니다.
교환발생률 0%가 되는 날까지, 임직원들 모두 함께 고객님들 피드백에 귀를 기울여 개선점을 찾아가겠습니다.
이해가 어려우시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합니다!